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Axwell Λ Ingrosso - How do you feel right now




https://www.youtube.com/watch?v=pja5h8t-x3Y&t=1247s



  매년 3월이 되면 전세계 edm 팬들의 마음은 들썩이기 시작합니다. edm 페스티벌의 원조 격이자, 가장 잘 나가는 프랜차이즈인 UMF(Ultra Music Festival) Miami가 열리는 달이거든요. UMF는 1999년 1회를 시작으로(1일짜리 축제였음)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가장 잘 나가는 edm 페스티벌이 되었습니다. 쌍벽을 이루는 벨기에의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2005년 시작)보다도 탄생이 빠른 편.


  UMF가 2010년대 이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edm 시장의 선두주자가 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발 빠른 유통(?)에 있다고 봅니다. 바로 UMF live인데요. 유투브에 페스티벌 실황을 live로 무료공급(게다가 HD급)함으로써, 상대적으로 조악한 화질 및 컨텐츠를 공급하는 여타 페스티벌과는 차별화를 보여줬죠. '나도 내년 3월에는 저기에 꼭...!'이라는 다짐을 하게 만듭니다. 


  특히 2014년도 이후 dj별 live set은 여러 dj들에게 기본 카피 set를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여담이지만 국내 강남 모 클럽에서 공연한 이름모를 dj는 아프로잭의 2014 live set 일부분을 통째로 갖다 쓰더군요. 양심따위 없는듯.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곡은 과거 3인조 그룹 SHM(Swedish House Mafia)로 명성을 날린 후, 콤비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악스웰과 잉그로소의 2016년 10월 발표곡 how do you feel right now입니다. 링크는 싱글 트랙이 아닌 UMF 2017을 가져다 놨는데, 초반 오프닝 곡에 해당됩니다. (04:20까지) 여타 다른 공개 버전과는 다르게 여성의 신음 소리로 시작하므로, 이어폰을 꽂고 듣기를 추천합니다. (유투브 베댓이 headphones saved us..)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kalavinka7

Statistics Graph
Yesterday543
Today244
Total440,735